사이버 테러에 대한 대응책 마련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요즘, 여러분의 사이버 안보를 책임지는 ICT 보안 전문 기업이 한자리에 모인 “제16회 차세대 보안 비전 2017(Next Generation Security Vision 2017)”이 지난 3월 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렸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데이터넷이 주최하고 국내외 유수의 ICT 기업들이 참가한 차세대 보안 비전 2017에서 한드림넷은 신규 보안스위치 SG2300시리즈와 IP통합관리솔루션 VIPM 시리즈를 전시회에서 선보였습니다. 모듈러 타입의 모델로 유연한 하드웨어 성능을 자랑하는 SG2300시리즈와 복잡하고 어려운 네트워크 관리를 웹 기반의 UI를 통해 쉽게 해결하는 VIPM 시리즈는 내부 네트워크 보안과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람객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한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의 본인 SNS 계정에 #한드림넷 #SG보안스위치 #VIPM 세 가지 해시태그를 포함한 부스 방문 인증 사진을 게재하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였습니다.
한드림넷 전시 부스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ICT 기술의 발달로 기대와 우려가 공존하는 차세대 네트워크 환경에서 언제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 마련에 힘쓰는 한드림넷이 되겠습니다.
출처 - https://www.handream.net/company/news-room/news/?uid=847&mod=document [한드림넷]